에버랜드 입장료(자유이용권)는?

최저가로 에버랜드 이용하는 할인 꿀팁 3가지!

에버랜드 정가 이용권과 할인 혜택에 관한 정보를 찾고 있나요? 한 곳에 이해하기 쉽게 모두 정리해놓았으니 아래 포스팅을 끝까지 읽어보세요!

 

에버랜드 입장료(자유이용권) 가격은?

대인/청소년과 소인/경로로 나뉘며 평일, 주말, 비수기냐 성수기냐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표를 보면 자세히 확인이 가능한데요. A는 성수기 주말인 경우, B는 성수기 평일인 경우, C는 비수기에 해당합니다.

 

애버랜드 입장료 최저가 할인

다만, A,B,C에 대한 기준과 정확한 날짜는 에버랜드 측에서 정하므로 공식 홈페이지에 표기된 ABC캘린더를 참고해야 합니다.

 

에버랜드 입장료 최저가 할인

금액대는 대인기준 5-6만원이며 정가를 그대로 주고 이용하기에는 금액이 다소 비싸므로 하단에 공유해드린 할인 정보를 통해 저렴하게 이용권을 구매해보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입장료 우대 혜택에 관한 내용도 공지를 해놓았는데, 대부분 해당하지 않거니와 할인 폭도 많지 않아 혜택을 기대하기는 어렵고 참고 정도로만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에버랜드 입장료 최저가 할인

 

연간이용권

연간이용권을 등록하면 1년간 에버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주차장 할인권을 제공받을 수 있는데요. 총 5가지 등급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레귤러, 뉴셀렉트, 평일권, 시니어, 뉴 베이비입니다. (단, 연간이용권은 시기에 따라 단종될 여지가 있습니다. 셀렉트가 단종된 것과 같이 말이죠.)

 

에버랜드 입장료 최저가 할인

각각의 종류마다 적용되는 혜택이 다릅니다. 짧게 설명해서 추천을 드리자면..

 

레귤러매년 자주자주 에버랜드를 이용하고자 할 때 추천하는 이용권입니다.

 

신규 등록 만기 이후 1년 이내 레귤러 재가입부터는 5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성수기, 비수기할 것 없이 1년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그야말로 스탠다드한 연간 이용권입니다.

 

에버랜드 입장료 최저가 할인

뉴셀렉트는 완전한 연간 이용권이라고 보기는 어렵습니다. 약 320여일간 무제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성수기 주말(A)에 해당하는 날짜에는 이용이 불가하기 때문인데요.

 

불가일이라 하더라도 40%할인 우대를 적용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버랜드 입장료 최저가 할인

평일권은 주말/법정/입시공휴일을 제외한 평일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이용 불가일에는 40%할인 우대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입장료 최저가 할인

시니어와 뉴베이비도 있는데, 만55세 이상 혹은 36개월 미만의 연령 제한이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최저가 할인 받는 방법 3가지

1) 에버랜드 어플 + 제휴카드 + 스마트예약

에버랜드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본인에 한해 이용권 최대 50%를 할인받을 수 있는데요. 제휴카드로 스마트 예약을 하면 60%까지 10%를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끝판왕이라 할 수 있죠!)

 

에버랜드 입장료 최저가 할인

 

스마트예약 방법은 간단합니다. 에버랜드 앱을 깔고 로그인 후 스마트 예약하면 끝!

에버랜드 입장료 최저가 할인

그렇다면 제휴카드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할인 가능한 제휴 카드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에버랜드 입장료 최저가 할인

삼성카드 / BC카드 / 하나카드 (구.외환) / 하나카드 (구.하나SK) / KB국민카드 / 현대카드 / 신한카드 / NH농협카드 / 씨티카드 / 우리카드 입니다.

 

카드사별 카드 종류와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해보세요.

 

2) 클룩 이용하기

클룩은 여행 및 관광 예약 플랫폼입니다. 특히 이곳에서는 에버랜드 입장권을 초특가에 판매하고 있는데요. 제휴카드 없이도 꽤 큰 할인율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입장료 최저가 할인

등록 후 당일 바로 사용도 가능하기 때문에 제휴카드가 없다면 클룩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연간 이용권은 당일 등록 후 바로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ㅠ)

 

3) 중고나라, 당근마켓

중고 사이트에서 이용권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한 이용권을 에버랜드 앱에 있는 QR코드로 찍으면 간편하게 비대면 등록을 할 수 있어 좋습니다.

 

에버랜드 입장료 최저가 할인

다만, 사기꾼들이 있을 수 있으니 게시자의 판매 목록과 댓글들을 확인해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에버랜드 입장료 최저가 할인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